메잌 썸 노이즈란? 홈 > 스타트업 소개 > 메잌 썸 노이즈란?

당신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언제나 당신의 곁에 있는 메잌 썸 노이즈입니다.

메잌 썸 노이즈란?

<불안한 사냥꾼의 사회>는 우리 사회의 혐오를 이렇게 규정합니다. “삶을 생존 경쟁으로 여기는 사람들은 차이를 문제로 규정하고 배제한다. 살아남기 위해 혐오하고 차별하는 사회.” 이런 상황에서 결국 최대 피해자는 사회적 약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회적 약자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그들의 창업을 돕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사회적 약자들의 창업을 가로막는 것은 사회적인 시선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업의 이름을 ‘Make Some Noise’로 정했습니다. 이제는 침묵할 때가 아니라 우리가 그들을 위해서 목소리를 내고, 그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창업을 돕는 창업

우리는 사회적 약자들의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네트워크를 공급하는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창업 멘토 멘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창업을 원하는 사회적 약자들을 이미 창업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과 연결하여 실질적 조언과 도움을 구하고, 혐오와 배척의 시선을 극복하기 위한 캠페인 활동을 앞장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인터뷰를 계시하여 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합니다.

메잌 썸 노이즈의 체계적인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닙니다. 

특징 1. 접근용이성 
- 스스로의 힘으로 자립하기에 기반이 부족한 사회적 약자, 사회적 경험과 자본이 부족한 청년 등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누구나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2. 현실적-실질적
- 이상적이고 미래지향적이나, 당장 처한 문제 상황을 해결하는 데에 가장 실질적인 도움또한 제공합니다.
특징 3.  윤리-사회적 건강성
-생존 경쟁이 난무한 가운데 약자들을 도와 공평한 시작점을 지향하며, 활발한 창업 활동 촉진을 통한 경제의 성장을 목표로 하는 건강한 서비스입니다.